Smart Box

[iOS 7.1 Beta2] iOS7.1 Beta2 드디어 공개, UDID 등록이 안된 사람은 조심해라! 본문

Mobile/iOS

[iOS 7.1 Beta2] iOS7.1 Beta2 드디어 공개, UDID 등록이 안된 사람은 조심해라!

프매씨 2013. 12. 14. 14:00

 

 

iOS7.1 Beta2 드디어 공개, 하지만… 개발자가 아닌 사람은 조심해라..?

 

 

드디어 iOS7.1 Beta 1 여러 문제를 해결한 iOS7.1 Beta2가 공개되었습니다. Beta2는 여러 버그를 해결했고 향상된 기능이 있다고 하네요. 원래 보통적인 주기로 나오면 저번 주에 나와야 하지만 꽤 늦게 나온 것으로 봐 많은 버그를 해결한 것 같습니다

 

『iOS7.1 Beta2 빌드넘버 : 11D5115d』

 

iOS7.1 Beta2 빌드 넘버는 '11D5115d' 입니다.

 

『개발자(UDID) 등록이 안된 사람은 조심해라?』

 

이번 Beta2 부터 UDID를 통한 활성화를 시작합니다. 이는 업데이트 방법으로 개발자가 아닌 사람들이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인 것 같습니다.

 

과정을 보시면 기존에는 별다른 활성화 과정이 없었지만, 이제부터 WiFi, 셀룰러 연결을 통한 활성화를 꼭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현재 Beta1에서 업데이트하시려는 분들은 꼭 UDID 등록을 하셔야 기기가 벽돌 되는 현상이 없습니다.

 

UDID 등록이 힘드신 분들은 업데이트를 하지 마시고, iOS7.1 정식 출시를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운그레이드 하실 경우 백업파일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7 Beta2에는 어떤 변화가?』

 

iOS7 Beta2에는 어떤 변화가 있는지 가장 궁금하죠?

 

간단히 하나만 살펴보자면, 설정 메인에 'Passcode'라는 비밀번호 설정하는 구간이 생겼습니다.

iPhone5S부터 터치ID가 도입되며 이를 강조하기 위해 메인으로 이동한 것 같네요. 처음으로 iPhone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 인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여러 변경 사항이 많을 텐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찾은 것들을 추후에 알려드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