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iOS7 Beta3] 드디어 iOS7.1 Beta3 공개! 이번에는 어떤 것이 달라졌을까? 본문

Mobile/iOS

[iOS7 Beta3] 드디어 iOS7.1 Beta3 공개! 이번에는 어떤 것이 달라졌을까?

프매씨 2014. 1. 8. 13:13

 

드디어 iOS7.1 Beta3 공개! 이번에는 무엇이 달라졌을까?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iOS7 탈옥툴이 공개되어, 잠시 잠잠했던 iOS7.1 Beta 소식이지만 드디어 iOS7.1 Beta3가 공개되었습니다! 애플은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무엇이 달라졌는지 정말 기대가 되죠. 지금까지 많은 디자인과 추가되고 사라진 기능들이 많은데, Beta3에서는 무엇이 달라졌는지 간단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본 포스팅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9to5mac'에서 가져왔습니다.

 

『iOS7 Beta3 빌드넘버는 '11D5127c'』

 

 

이번 빌드넘버는 '11D5127c' 입니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간단한 버그수정과 향상이 되어있다고 적혀있네요. 언제나 똑같습니다.

이번 베타업데이트도 활성화 과정을 꼭 거치니, UDID 등록이 안되 있는 분들은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여러가지 바뀐 디자인들』

 

iOS7 Beta3에서도 역시 많은 디자인들이 바뀌었습니다.

 

[왼쪽이 iOS7 Beta2, 오른쪽이 Beta3]

 

Beta2와 Beta3의 전화, 메시지, 페이스타임 어플 아이콘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약간 어두워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세한 차이이지만 주변에 있는 어플 아이콘들과 분위기가 더 좋아졌네요.

 

 

[깔끔해진 전화UI]

 

드디어 iOS7 스타일로 전화 UI가 바뀌었습니다. 동글동글한 게 맘에 드네요 ㅎ

 

[깔끔해진 전원UI]

 

휴대폰 전원을 끌 때 조금 디자인이 답답한 느낌이 있었죠. 전화 UI와 비슷하게 동글동글하게 바뀌였습니다.

 

[음악 앱의 변경된 UI]

 

작지만 가독성이 좋아졌죠. 음악앱의 하단에 '반복재생' 과 '무작위 재생'의 디자인이 반전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분홍색을 옅게 칠하는 것으로 가독성이 떨어졌었습니다.

 

『디자인만? 기능도 더욱 강력해졌다!』

 

더욱 깔끔해지고 플랫해진 디자인들 이였습니다. Beta3에서는 기능 또한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 화이트 포인트 줄이기(Reduce White Point)]

 

iOS7 같은 경우 바탕화면이 하얀 바탕이면 너무 밝은 느낌을 가져다 줍니다. 그래서 약간 눈이 부시죠. 그러한 분들을 위한 기능입니다.

화이트(하얀색)의 농도를 줄여 눈부심을 줄여줍니다.

 

 

[배경화면 설정시 모션줄이기가?]

 

배경화면을 설정할 때 모션줄이기를 직접 설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같은 경우 오른쪽 하단에 잘 보이죠.

 

 

『이렇게 좋아진 iOS7.1 언제 정식출시?』

 

 

iOS7.1를 Beta 서비스한지 2~3달이 다 되어갑니다. iOS 7.1이 정식 출시 되는 날은 아마도 빠르면 이번 달 느리면 3월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그만큼 애플에서는 최적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더욱 나은 디자인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서 정식 출시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언제나, 스마트 하게! 프매씨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