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iOS8에 탑제될 iCloud for Windows 배타테스터가 되었습니다 본문

Mobile/iOS

iOS8에 탑제될 iCloud for Windows 배타테스터가 되었습니다

프매씨 2014. 9. 4. 21:29

 

iCloud for Windows 배타테스터에 초청되었습니다!

 

 

9월 9일에 아이폰6 공개가 예정 되며, iOS8 GM 버전 또한 공개된다고 예상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iOS8 에는 iCloud Drive 라는 강력한 클라우드 기능이 되어있습니다. 다만, 테스트는 Mac, 애플 기기 상에서만 제한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으며, 윈도우 같은 경우 아직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은 상태인데요? 제가 그 테스트에 배타 테스터로 초대 되었습니다.

 

 

『iCloud Drive 어떠한 기능인가?』

 

iCloud Drive는 컴퓨터와 아이폰(애플기기)의 사이를 좁히는 대에 강력한 기능을 할 것 같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파일을 iCloud Drive에 넣을 수 있으며, 물론 개발자에게도 API로 제공되고 있어 어디서나 문서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존 iCloud 같은 경우 Apple 어플에서만 사용하는 경우가 보였지만, 이제는 모든 App에서 살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iCloud for Windows Beta는 아직..』

 

위 사진은 제 메일로 온 iCloud Beta Tester 초청장 입니다.

AppleSeed 프로그램에 채택되었으며, 간단한 조건이 적혀있네요.

 

AppleSeed 프로그램에 채택된 사람은 실제 릴리즈 되기 전에 중요할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초청장에는 관련 정보를 공개하면 안 된다는 말이 없다만, AppleSeed 내부 홈페이지에서는 '기밀문서'라고 언급되어있어

개인 블로그에는 공개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

 

 

간단한 소식을 말해드리자면, 아직 iCloud for Windows Beta 버전은 배포되지 않고 있습니다.

배포가 되기 시작한다면, 간단한 리뷰를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