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아이폰5/5S/5C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 0.15mm 실버 개봉기/사용기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아이폰5/5S/5C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 0.15mm 실버 개봉기/사용기

프매씨 2014. 3. 8. 16:26

 

아이폰5/5S/5C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 강화유리 필름을 사용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플라스틱 필름이 많이 더러워져서, 강화유리 필름을 사용해보자고 해서,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강화유리 필름은 다른 필름과 약간 다른 점이 있다면, 이름 그대로 거울이 된다는 점이죠..! 이 강화유리 필름 같은 경우 아이폰 이외에 스마트폰 기종 전용도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한 번 살펴볼까요?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 개봉기』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는 3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저는 '실버' 색상을 선택해보았습니다.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는 다른 강화유리 필름에 비해 10H 강도를 가지고 있어 단단합니다.

이외에 지문방지, 스크래치 방지,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하고 있어요.

 

 

 

개봉하면, 왼쪽에는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가 있으며, 오른쪽에는 필름을 부착하기 위한 도구가 있습니다.

 

 

 

다 꺼내보니, 제품보증서와 먼지제거 테이프 그리고 알코올 솜이 있네요.

 

 

 

강화유리 필름 같은 경우 배송 중에 깨지거나, 사용 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제품보증서는 꼭! 보관하세요!

 

 

 

제 아이폰5 입니다. 아이폰5 정품 케이스가 많이 닳았죠.. ㅠ_ㅠ

 

 

 

케이스와 아이폰을 분리하고, 그 동안 수고했던 필름을 제거합니다.

 

 

 

제품과 함께 있던, '알코올 솜'으로 아이폰 화면을 전체적으로 문지른 후.

극세사 천으로 알코올을 닦아내며, 지문도 같이 닦아냅니다.

 

 

 

완벽히 닦아낸 후, 먼지 제거 스티커를 이용해 먼지를 제거합니다.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 입니다. 정말로 얇습니다… 0.15mm 라고 하네요.

이제 아이폰5에 부착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

강화유리 필름은 유연성이 없기 때문에, 화면에 올려놓으시고, 천천히 때며 부착하세요.

 

 

 

아이폰5에 부착을 완료했으면, 다시 극세사 천으로 닦아내며, 화면에 완전히 안착되게 합니다.

 

 

 

0.15mm 얇기의 위엄 입니다. 육안으로는 얇은 층이 생겼네요.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 거울도 된다.』

 

이름이 '글라스미러' 인 것처럼 화면을 끈 상태에서는 거울이 됩니다.

저는 스마트폰을 거울로 사용하기 위해 카메라를 키는 일이 없어졌네요.

 

 

 

간단히 옆에 있던 가방을 비쳐봤습니다.

잘 보이시나요..?

 

가방 재질까지 잘 보일 정도로 잘 비치네요…!

 

 

 

아이폰을 사용 중일 때는 필름에 다른 사물이 비치지 않고, 화면이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 개봉기를 마치며』

 

 

사실, 거울 강화유리 필름이라고 해서 잘 안 비치거나, 안보일줄 알았는데 다행히 거울의 역할을 확실히 하는 것 같으며, 화면 또한 잘 보이네요.

혹시 거울 필름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면, '프로텍트엠 레볼류션 글라스미러'를 추천해드립니다 :)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