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Coms 스마트폰 스탠드, 거울도 되고 스탠드도 되고!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Coms 스마트폰 스탠드, 거울도 되고 스탠드도 되고!

프매씨 2014. 3. 15. 22:49

 

갤럭시, 아이폰, 베가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세울 수 있는 스탠드 'Coms 스마트폰 스탠드'

 

 

저는 방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는데요? 노트북을 사용할 때 항상 USB를 꽂아서 아이폰을 충전합니다. 그렇게 계속 사용하다 보니 선이 엉켜서 선 정리가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폰 독을 찾다가 너무 비싸서, 다른 독을 찾다가 'Coms 스마트폰 스탠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Coms 스마트폰 스탠드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여러 스마트폰부터 태블릿 PC까지 스탠드가 됩니다. 또한 거울도 있어, 나가기 전에 자신의 모습을 살펴보기도 할 수 있죠. 한 번 살펴보시죠!

 

 

『'Coms 스마트폰 스탠드' 개봉기』

 

 

박스 앞면을 보시면 LG 스마트폰이 거치되어있고 이어폰이 연결되면서 5핀 케이블도 연결된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색상은 블랙, 핑크, 화이트가 있는데요? 저는 화이트를 골라보았습니다!

 

 

 

거울이나 플라스틱에 기스가 날 수 있으니, 상자에 스탠드가 비닐에 씌어져 있습니다.

저는 거울에 기스는 없었습니다!

 

 

 

뒤를 살펴보면 케이블이 정리될 공간이 보입니다.

 

 

 

고무로 스탠드 된 스마트폰이 안 미끄러지게 미리 방지했습니다.

사이 사이에 있는 구멍은 케이블이 나올 구멍입니다.

 

 

 

Coms 스마트폰 스탠드에 있는 거울은 정말 정말 잘 비치네요!

스마트폰을 스탠드 안 한 상태에는 간단히 얼굴을 살펴볼 정도의 크기 입니다.

 

 

 

스탠드 아래에도 고무로 미끄럼을 미리 방지하였습니다.

 

 

『'Coms 스마트폰 스탠드' 사용하는 모습』

 

 

제 아이폰5를 올리고, 라이트닝 케이블을 연결해보았습니다.

아이폰5 같은 경우 왼쪽에 이어폰 연결 단자가 있으니, 이어폰도 동시에 연결하며 세워둘 수 있겠네요!

 

 

 

혹시, 궁금하실 것 같아서! 뒤에 선은 이렇게 정리되었습니다!

 

 

 

만약 오른쪽에도 작은 구멍이 있었다면…

옆으로 세워두면 선 정리가 잘되지 않습니다.

 

 

 

아이패드도 'Coms 스마트폰 스탠드'에 세워보았습니다.

스탠드가 뒤로 쏠리는 느낌은 하나도 없으며, 안정적으로 세워지네요!

 

집에서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용도 'Coms 스마트폰 스탠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무거운 태블릿 PC도 세워지는 'Coms 스마트폰 스탠드'

처음으로 스탠드를 사용해보는데, 책상 정리도 되고 디자인도 살려주니 정말 좋네요!

 

여러 기종을 사용하시는 분이나, 여러 선을 동시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