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무광 & 유광 아크릴 촬영대(50x50)를 구입했습니다 본문

Review/기타

무광 & 유광 아크릴 촬영대(50x50)를 구입했습니다

프매씨 2014. 8. 3. 00:55

 

50x50 아크릴 유광 & 무광 촬영대 구입했습니다

 

 

인터넷을 둘러보다가 싼 가격에 아크릴 촬영대를 팔고 있어서 지름신에 따라 바로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4절지 도화지에서 촬영해서 면이 좀 더러워 보이기도 했는데, 아크릴로 찍어보니 깨끗하더라구요!

 

그럼, 간단히 살펴보죠!

 

『유광/무광 아크릴 판』

 

 

택배가 좀 신기하게 왔습니다.

박스로 그냥 둘러싸여 있네요?

 

 

 

한쪽을 칼로 잘라 꺼내어보니 아크릴 판이 들어있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 면이 '무광'면 이네요.

 

 

 

무광 반대편에는 유광 면 입니다.

유광은 스크래치가 나면 티가 나기 때문에 비닐로 보호되어 있네요.

 

『테스트로 '닥터페퍼'를 찍어보았습니다.』

 

테스트로 마침 사왔던 음료수 '닥터페퍼'를 찍어보았습니다.

 

먼저, 유광 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바닥 면에 빨간 빛이 반사되고, 그림자가 잘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빛을 약간 더 밝게 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어떠한가요?

 

이번엔 반대 면, 무광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무광면은 반사 되는 느낌이 없어서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다른 방향에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유광이 맘에 드네요 :)

이상 아크릴 촬영대 리뷰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