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8월에 찾아오는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 KITAS 2015! (서포터즈 모집) 본문

Review/기타

8월에 찾아오는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 KITAS 2015! (서포터즈 모집)

프매씨 2015. 5. 30. 20:09

 

최고의 IT 액세서리 주변기기전 'KITAS 2015' 8월에 찾아온다! 그리고 서포터즈 모집!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올해에도 드디어 찾아올 것이 왔습니다! 바로 KITAS Bag(키타스 백) 유명한 'KITAS 2015'인데요? 저는 2013년, 2014년에 모두 다녀오면서 정말 다양한 IT 제품들과 아이디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올해 8월 20일 부터 22일까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_+

 

『KITAS 2015가 뭐에요?』

 

KITAS는 'IT 액새서리, 주변기기전'으로 IT와 관련된 액새서리와 주변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 인데요?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스마트폰과 관련된 이어폰, 케이스, 보조배터리와 같은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작년 KITAS 2014를 되돌아보면서 자세히 알아봐요!

 

 

[KITAS 2014 – PowerStack]

 

위 사진은 작년 2014년에 찍은 사진인데요?

일반 보조베터리를 쌓아서 여러개를 한 번에 충전하는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이 부스에서는 다양한 보조베터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KITAS 2014 – 레이저 잉그레이더]

 

위 사진은 레이저 잉그레이더를 이용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정밀기계 인데요?

시범을 보여주기 위해 볼펜에 글자를 세기고 있습니다.

 

['프매씨'라는 문구가 세겨져있어요]

 

줄을 서서 원하는 문구가 세겨져있는 볼펜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제 필명이자 닉네임인 '프매씨'가 볼펜에 세겨졌답니다!

 

 

[하이라이트! – KITAS BAG]

 

KITAS의 하이라이트는 KITAS BAG이 아닐까 합니다 +_+

흔히 말하는 '럭키백'과 비슷한 가방이에요!

 

[가방에는 다양한 IT 제품들이?]

 

KITAS Bag에는 이어폰, 보조베터리, 스피커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저 사진에 있는 방수팩과 보조베터리는 정말 애용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_+

 

이렇게 정밀 기계도 직접 볼 수 있고, 다양한 주변기기와 스마트폰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 랍니다~

 

 

『KITAS 2015 서포터즈 모집』

 

올해 8월에 찾아오는 KTIAS 2015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하는데요?

KITAS 서포터즈가 되기 위해서는 블로그나 SNS를 운영하시고 KITAS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있으면 됩니다 J

2개의 팀으로 나눠져있고 각 팀마다 활동하는 날짜가 정해져있어 편한 팀에 들어가면 될 것 같네요!

 

저는 2013년, 2014년 모두 서포터즈로써 KITAS에 참가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서포터즈 명찰을 달고 다양한 제품들을 미리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_+

 

(서포터즈 신청 - http://cafe.naver.com/kitasshow/4395)

 

올해로 5번째가 되는 KITAS 2015! 정말 기대됩니다!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