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2015에 참가하는 대표 헤드폰 브랜드 ‘피아톤(Phiation)’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KITAS 2015에 참가하는 대표 헤드폰 브랜드 ‘피아톤(Phiation)’

프매씨 2015. 6. 18. 22:12

 

IT 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5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대표 헤드폰 브랜드 '피아톤(Phiation)'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크게 열리는 IT 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인 'KITAS 2015' 열릴때까지 앞으로 약 두달이 남았네요! KITAS 2015에서는 다양한 스마트폰 악세사리와 음향기기와 같은 주변기기를 만나볼 수 있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도 할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혹시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꼭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_+. 이번 포스팅에서는 KITAS 2015에 참가하는 브랜드 중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헤드폰 브랜드 '피아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헤드폰 대표 브랜드 '피아톤(Phiation)'』

 

 

피아톤은 헤드폰, 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유명한 글로벌 음향기기 기업 입니다.

올해 2015년에 'CHORO MS 530'모델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받았다고 해요!

 

한국 사람들은 잘 모르는 기업이지만 사실은 한국기업이고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끈다고 합니다.

 

 

[다양한 잡지에 실렸던 '피아톤']

 

사실인지 직접 피아톤 사이트(http://phiaton.co.kr/)에 들어가봤는데요?

메가진 부분에서 2008년부터 2013년까지 긴 시간동안 많은 잡지에서 피아톤 제품이 선정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는 'KPOP'이라는 잡지에서 2012년 11월에 선정되었네요 +_+

 

 

 

피아톤은 사실 1959년부터 54년간의 축적된 기술로 전세계로 부터 인정받고 있다고 해요.

회사 설명에도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있는…'이라고 자신있게 적혀있네요!

 

세계 시장 점유율 30%에 달하는 브랜드! 대단합니다 +_+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 'BT 220 NC']

 

저는 개인적으로 피아톤의 블루투스 이어폰에 가장 관심이 많습니다 +_+

그 이유는 '노이즈켄슬링' 기능 때문인데요?

 

외부소음의 95%까지 제거해주는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지하철,버스,비행기 등의 대중교통 이용 시 조용한 환경에서 음악청취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블루투스 4.0을 채택해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량을 늘려 고음질의 음악도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피아톤의 제품라인]

 

블루투스 이어폰 이외에도 헤드셋, 이어폰 모델들도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받은 'MS 530' 모델도 보이네요 +_+

 

이러한 제품들은 KITAS 2015 현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KITAS 2014에서 만났던 피아톤』

 

피아톤은 2014년에 열렸던 'KITAS 2014'에서 만나 볼 수 있었는데요?

정말 큰 부스를 차지 하고 있었습니다.

 

 

 

앞서서 2번 이나 설명드렸던 MS530 모델을 시착하는 모습 입니다 :)

디자인이 심플하네요!

 

 

전년도 행사인 KITAS 2014에서는 피아톤 부스에서 무려 60%나 할인 받은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MS530모델은 약 35만원으로 30% 할인을 했었는데요? 정확한 가격으로 약 24만원으로

10만원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_+

 

 

 

 

올해 8월에 열리는 IT 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5를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 등록을 하실 경우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어요!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꼭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_+

 

 

본 포스팅은 'KITAS 2015 서포터즈'를 통해 후원 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