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2015에 참가하는 ‘시크론(SICRON)’ 스마트폰 액세서리 총집합!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KITAS 2015에 참가하는 ‘시크론(SICRON)’ 스마트폰 액세서리 총집합!

프매씨 2015.06.28 17:06

 

스마트폰 종합 액세서리 브랜드 'SICRON(시크론)'이 KITAS 2015에 찾아온다!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최근에 아이폰6와 갤럭시S6가 출시되면서 더욱 다양한 스마트폰의 종류가 생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시대가 현재이죠. 그에 따른 스마트폰에 필요한 충전기나 보조배터리와 같은 주변기기와 액세서리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ITAS 2015에 참여하는 기업 '시크론'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

 

 

『SICRON(시크론)』

 

 

시크론은 2006년에 시작된 기업이며 저가 제품을 내세워 경재하는 중국 업체로 부터 경쟁을 하기 위해

가격은 비싸지 않고, 품질과 디자인은 좋은 제품을 만드려고 노력한 기업 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장점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중점에 둔 것이 아닐까 하네요.

 

 

 

그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2600mAh의 용량을 가진 보조배터리 'BP-260'은 사용자를 생각한 아이디어 제품 입니다.

보조배터리와 케이블을 따로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고 매우 얇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아이폰 유저를 생각하여 라이트닝8핀 젠더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했다는 점!

저는 지갑에 따로 보관하고 다니면서 잃어버릴까 걱정하지만 보관할 공간이 있어 걱정안해두 될 것 같네요.

 

한국 기업들은 대부분 애플 제품을 상관안쓰지만 시크론은 배려해주었네요.

 

 

위 제품은 최근에 출시한 갤럭시S6, 갤럭시S6 edge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액세서리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이외의 기기에도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들을 올려두면 충전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미래에는 모든 전자기기를 무선으로 충전하는 날이 다가오겠죠..?

 

 

 

EN-905 제품은 지금 제가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가정용 USB 포트 충전기 입니다.

작년 KITAS 2014 때 받았죠…!

 

정격 출력은 2.0A로 한 포트당 1.0A를 출력하므로 아이패드와 같은 태블릿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 충전기는 보통 충전기보다 좀 똑똑합니다.

다른 기기가 충전이 다될 경우 다른 포트로 출력을 몰아주는 인공지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이 급한 기기부터 빠르게 충전한다는 예기죠 +_+

 

 

 

위 그래프를 보시면 어느정도 이해되시죠 :)?

 

 

 

『SICRON(시크론) KITAS 2015에 참가할 예정』

 

시크론은 작년 KITAS 2014에 참가했던 기업인데요?

올해 KITAS 2015에도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KITAS 2015에 직접 찾아오셔서 제품을 구입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충전 독도 있네요! 애플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저로써는 반가운 기업입니다.

 

 

 

 

위 케이블은 제 친구가 사용중이던데.. 시크론꺼였군요…!

 

 

 

올해 KITAS 2015에서는 어떠한 제품을 새로 선보일지 기대되는군요 +_+

 

 

올해 8월에 열리는 IT 악세사리 주변기기 전시회 KITAS 2015를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 등록을 하실 경우 입장료 없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어요!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꼭 찾아오시길 바랍니다 +_+

 

 

본 포스팅은 'KITAS 2015 서포터즈'를 통해 후원 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