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리그오브레전드 패치를 미리 알아보자! (PBE 서버 패치 내역) 본문

Game

[프매씨] 리그오브레전드 패치를 미리 알아보자! (PBE 서버 패치 내역)

프매씨 2013. 4. 14. 19:01

 한국에서 흥하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에서 PBE라는 서버가 있는데요? 이 서버는 한국에서 흔히 부르는 '테스트' 서버 입니다. 본 서버에 적용하기 전에 미리 테스팅 하는 서버이죠. 그럼, PBE에 무엇이 패치 되었는지 크게 알아볼까요?





[상점 화면이 더욱 커졌습니다]


  상점이 작아서 불편하다는 평가가 많았었죠. 사실 저도 작아서 아이템을 찾기 힘들었고 시즌2에서 3으로 넘어오면서 적응하느라 힘들었습니다. 원래 3줄씩 표시되던 아이템이 이제, 6줄씩 표시가 되네요.


  이로써, 아이템을 한번에 많이 볼 수 있고 빠르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포션 소지 개수를 '5개'로 제한]


  포션를 한번에 소지 할 수 있는 갯수를 5개로 제한했습니다. 원래는 9개씩 소지가 가능하며, 탬창 6칸에 모두 채울 수 있었는데요. 이제, 한칸만 채울 수 있으며, 5개로 제한되었습니다.


  이렇게 되면, 완두콩 1개와 9포션 시작을 할 수 없게 되네요.

 "탑라이너는 기뻐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ARAM 큐 모드]


  흔히 말하는 '증명의 전장'이 새롭게 큐를 돌릴 수 있게 변화된 맵이 추가되었습니다. 'ARAM Q' 라고 부르는데요. 5:5, 3:3, 도미니언과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PBE에 패치된 내용을 보니 벌써 즐기고 싶어지는데요! 저는 이미 PBE에서 해봤는데, 특히 ARAM 모드가 제일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aLive 클랜에서 자주 증명의 전장을 하거든요!



여러분은 어떠하신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