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프매씨] 디아블로3 경매장 폐쇄 ‘디아블로의 목표, 핵심을 파괴한다?’ 본문

Game

[프매씨] 디아블로3 경매장 폐쇄 ‘디아블로의 목표, 핵심을 파괴한다?’

프매씨 2013. 9. 22. 14:16

 

 

'디아블로3' 경매장 이제 사라진다? '디아블로3 경매장 폐쇄 소식'

 

키워드

디아블로, 디아블로3, 블리자드, 경매장, 폐쇄, 서비스 종료, 컴퓨터게임, PC게임

 

 

 

 

 

 

디아블로는 정말 인기 많은 RPG 게임이죠… 디아블로3 같은 경우 한국에서 서버가 계속 터져 게임을 못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게임 입니다. 계속적인 업데이트로 더욱 컨텐츠가 많아지고 있는 디아블로3가 새로운 확장팩인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내년에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는 와중에 블리자드는 디아블로3의 경매장 시스템을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경매장' 본래의 디아블로 시스템을 파괴한다?』

 

[위 내용은 디아블로3 플레이어에게 모두 전송된 메일 내용 입니다.]

 

본래의 디아블로의 핵심은 더욱 좋은 아이템을 얻기 위해 던전을 돌아다니며 괴물을 처치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다만, 경매장이라는 시스템이 3에 새롭게 도입되며 화폐나 돈만 있다면 좋은 아이템을 바로 구입하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즉, 돈은 벌 수 있지만 본래의 목표인 루팅의 개념을 파괴한다는 것 입니다.

 

 

『2014년 3월 18일에 최종적 폐쇄』

 

2014년 3월 18일에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현 시점으로 약 6달의 여유가 있고 블리자드는 이 기간 동안 모든 것을 정리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과연 경매장 폐쇄가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기대되고, 확장팩이 무엇보다 기대되네요…!

아래는 블리자드 경매장 폐쇄에 대한 공식 영상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