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태블릿거치대] 손잡이도 되고! 거치대도 되는! 거치대 TILT(틸트) [사용기]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태블릿거치대] 손잡이도 되고! 거치대도 되는! 거치대 TILT(틸트) [사용기]

프매씨 2013. 12. 7. 18:56




프매씨가 강력 추천하는 태블릿 거치대 'TILT(틸트)' 손잡이도 되고 거치대도 된다?


키워드

TILT, 틸트, KITAS 2013 W, KITAS, 태블릿, 아이패드, 거치대, 소니 태블릿, 엑스페리아, 악세서리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이전 포스팅 에서는 태블릿 거치대 'TITL(틸트)'의 외관과 상자를 직접 개봉해보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TILT를 사용하는 모습과 잘 사용할 수 있는 팁을 드릴려고 합니다...!



TILT(틸트)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TILT' 그럼 직접 사용해보자!




TILT(틸트)를 직접 사용해 볼 태블릿 '아이패드 미니'와 '소니 태블릿 엑스페리아' 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같은 경우 작은 태블릿에 속하며, 엑스페리아는 큰 태블릿에 속합니다. TILT는 작거나 커도 붙일 수 만 있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아이패드 미니에 해보겠습니다. 포스트 잇에 적혀 있던데로 약간 오른쪽에 부착합니다.

이러면 설치는 끝!




손잡이를 들어내 살짝 들어보았습니다. 흔들어보기도 했는데 잘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부착력이 대단합니다...!



그럼 이제 아이패드 미니를 세워볼까요?



손잡이였던 부분을 이용해 거치도 가능합니다. 게임하기에 편한 각도이죠..!




가장자리에 있는 부분을 이용해 거치해보았습니다.  영상을 보기에 좋은 각도인 것 같습니다.


여기서 엄청난 사실! TITL(틸트)는 사실 돌아갑니다(?)




이렇게 부착되있는 TITL를 살짝 돌리면 돌아갑니다. 이렇게 해서 태블릿을 눕힌 상태나 세운 상태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TILT를 돌린 상태에서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네요.







큰 화면을 가진 '소니 태블릿 엑스페리아'도 원할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TILT' 때면 어덯게 보관해요?』




TILT를 사용하지 않을 때 부착된 것을 때어 놓으면 어디다 보관할지 망설여 집니다. 저같은 경우는 이렇게 했습니다.





제품 상자에 있던 코팅된 종이를 부착해 보관했습니다.

실제로 2일이 지난후 때보았는데 잘 때져서 다행이더라구요.. 사실 불안했습니다 ㅋ



중요!

종이는 위험할 수 있으니, 비닐과 같은 것으로 부착해 보관하시는 것을 더욱 추천해드립니다...!


『'TILT' 자유자제인 태블릿 거치대



처음으로 태블릿 거치대를 사용해보는데 여러 방향과 여러 모습으로 변하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TILT(틸트)' 였던 것 같습니다. PPT 발표하실 때 사용하시거나 수업용도로 태블릿을 사용하시는 선생님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TILT' 는 KITAS 2013 W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TILT는 2013년 12월에 열리는 IT 악세사리 박람회 KITAS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꼭 사전등록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