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장갑] 터치가 되는 스마트한 장갑 ‘FIX 스마트 터치 장갑’ 추운 날에 장갑을 포기하지 말라!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장갑] 터치가 되는 스마트한 장갑 ‘FIX 스마트 터치 장갑’ 추운 날에 장갑을 포기하지 말라!

프매씨 2013. 12. 29. 22:34

 

추운 날에 스마트폰 때문에 장갑을 포기하지 말라! 터치가 되는 따듯한 장갑 'FIX 스마트 터치'

 

키워드

스마트폰장갑, 방한장갑, 스마트폰터치장갑, 겨울장갑, 예쁜장갑, 스마트폰장갑추천, FIX 스마트 터치, 픽스 스마트 터치, 앱스토리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올해따라 너무 겨울이 춥죠… 눈도 자주 오고 합니다. 장갑을 끼면 좋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장갑을 착용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장갑을 끼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려면 특수한 장갑을 사용하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써온 장갑들은 터치 인식률이 안 좋아서 불편했다만 이번에 터치 인식률이 뛰어나고 보온성도 좋은 장갑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FIX 스마트 터치' 장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깔끔한 상자 디자인 'FIX 스마트 터치'』

 

 

제품 상자 디자인은 플라스틱으로 전면에 바로 보이는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색상을 '검정색'으로 골라봤습니다…!

 

 

'FIX 스마트 터치'장갑에 대한 장점이 적혀있습니다.

픽스 스마트 터치 장갑은 열손가락 모두 정전식 터치가 가능하며, 올 75%이상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따뜻합니다.

 

 

겉으로 보면 보통의 장갑과 디자인이 비슷합니다. 어떻게 정전식 터치가 된다는 걸까요…?

 

 

장갑을 자세히 살펴보면 올 75% 함유가 거짓말이 아닌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매우 따뜻해 보입니다.

 

 

왼손에 착용해 보았습니다. 제가 손이 작은 편에 있는데, 착용감이 좋더라고요.

저보다 손이 크신 분들도 장갑이 크기 때문에 상관 없을 듯 합니다.

 

 

『모든 손가락으로 터치가 잘된다.』

 

 

터치 실험 대상은 아이패드 미니였습니다. 모든 손가락을 이용해 마구마구 터치 해봤는데 잘되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사용해봤던 터치 장갑과 차원이 달랐습니다.

 

아이패드의 멀티 터치 제스처 또한 미스 없이 잘 됩니다.

 

『터치가 되는 장갑을 찾는 다면? 'FIX 스마트 터치' 장갑』

 

 

혹시, 겨울에 추워서 터치가 되는 장갑을 찾으신다면, FIX 스마트 터치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상, 'FIX 스마트 터치 장갑' 리뷰 이였습니다..!


FIX 스마트 터치 장갑 상세 정보 보러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