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KITAS] KITAS 2013 W 에서 립모션(Leap-Motion)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본문

Review/스마트폰&악세사리

[KITAS] KITAS 2013 W 에서 립모션(Leap-Motion)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프매씨 2013. 12. 12. 15:45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KITAS 전시회가 정말 코앞으로 다가와서 너무 기대되는데요? 이번 KITAS 2013 W에 참가하는 기업의 제품인 '립모션(Leap-Motion)'에 대해 이전 포스팅에서 간단하면서도 상세하게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정말 신기하고 차세대 컨트롤러라고 생각되는 제품이였습니다. 그런데, 립모션이 상당히 비싸죠... 그래서 엄청난 이벤트와 KITAS 에서만 받을 수 있는 관련 이벤트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립모션 이전 포스팅 보러가기


『립모션는 PLAY, CREATE, EXPLORE 하다』


립모션이 무슨 제품인지 먼저 알아야 겠죠?

립모션은 창작도 가능하고, 게임도 가능하며, 편하게 탐색도 가능합니다. 이에 관련 된 공식 영상이 있더라구요!








『KITAS에서 립모션을 직접 구매하면 10$ 쿠폰 증정!』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립모션을 KITAS 2013 W 박람회에서 직접 구입하시면 10$ 쿠폰을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해당 쿠폰은 립모션을 활용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구입할 수 있는 쿠폰 입니다. 

부스는 138번이니 혹시 구입예정이신 분들은 직접 가셔서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립모션 한국홈페이지 가입 후 구입하면 15% 할인!』


20131017 leap banner


이 같은 경우 KITAS 전시회에서 구입해도 적용 되는 부분인데요? 

KITAS에 방문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립모션 한국홈페이지' 가입 후 'ipmall'에서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기간은 올해까지니 구입 예정이신 분들은 빠르게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립모션 한국 홈페이지 바로가기


립모션 ipmall 바로가기



『'립모션' 이벤트는 KITAS 2013 Winter 에서!




지금까지 알려드린 이벤트는 KITAS 2013 W에서 이벤트 입니다! 사전 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미리 사전등록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KITAS 2013 W 사전등록 하러 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