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슈팅게임]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함께 하는 스릴 있는 슈팅 게임 ‘원더윙 for Kakao’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슈팅게임]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함께 하는 스릴 있는 슈팅 게임 ‘원더윙 for Kakao’

프매씨 2013. 12. 19. 00:43

 

간편한 조작으로 스릴 있고 재미있는 게임 '원더윙 for Kakao'

 

키워드

원더윙, 카카오톡게임, 스마트폰게임 추천, 슈팅게임, 아케이드게임, 드래곤플라이트, 간단한게임, 피하는게임, wonder wings for kakao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최근에 카카오톡 게임 출시가 뜸하다가 12월이 되자 많은 게임들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그 여러 게임 중 오늘은 '원더윙' 이라는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 기존의 '드레곤플라이트'와 비슷한 방식 게임인데 이제 한 방향이 아닌 여러 방향이라고 보시면 빠르게 이해가 될 겁니다. 그럼 간단히 살펴보실까요?

 

 

『원더윙, 주변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주 목표!』

 

 

원더윙 게임 조작은 한 손가락으로 위 사진의 비행기를 움직이는 것 입니다.

간단한 조작을 하면서 주변에 있는 몬스터를 피하면서, 잡는 것이 주 목표죠. 몬스터는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것부터 공격하기 때문에 조작이 간단합니다.

 

 

몬스터를 처치만 하면 너무 쉽죠! 양쪽에서 불덩이가 날라옵니다.

이 불덩이에 맞으시거나, 몬스터에 비행기가 닿으면 게임이 끝납니다.

 

 

『원더윙, 보너스 골드 타임! 』

 

 

게임 상단에 보이는 GOLD RUSH 바가 가득 차면 골드 보너스 타임이 찾아 옵니다!

이 짧은 시간 동안에는 많은 골드가 나오며 빠르게 손을 움직이셔서 모든 골드를 샤샤삭 먹으세요! 이 시간이 가장 즐겁죠?

 

 

『일일 퀘스트(미션)이 더욱 재미를 더해준다!』

 

 

사실, 카카오톡 게임은 골드를 모우는 것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만, 원더윙에서는 하루마다 미션(퀘스트)가 주어져 미션을 클리어 해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션은 또한 매우 간단하여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며 쉽게 보상을 얻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나를 도와주는 펫을 통해 더욱 쉽게!』

 

 

원더윙에서는 상점에서 랜덤 펫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랜덤으로 나오는 펫들은 게임 플레이에 큰 역할을 하는데요?

직접 공격을 해준다던가, 비행기의 공격속도를 올려주던가 여러 버프 효과가 직접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박쥐가 맘에 드네요 :)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맘에 드는 원더윙』

 

 

개인적으로 원더윙의 귀여운 메인 캐릭터가 맘에 드네요. 원더윙 같은 경우 기존의 '드래곤 플라이트'와 비슷한 방식을 가진 게임이지만 여러 방향에서 날라오는 몬스터를 상대로 민첩하게 빠르게 피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한 손가락을 이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어디서나 할 수 있으며,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캐릭터가 있어 여성분들이 즐기기에도 나쁘지 않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