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무협RPG] 무협소설 캐릭터가 등장하는 무협 RPG ‘강호영웅전’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무협RPG] 무협소설 캐릭터가 등장하는 무협 RPG ‘강호영웅전’

프매씨 2013. 12. 9. 21:41

 

유명 무협소설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강호영웅전'

 

키워드

강호영웅전, 무협RPG, 문파문파, RPG, TCG, TRPG, 모바일게임, 안드로이드, 추천모바일게임, 추천 TCG 게임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무협RPG 게임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최근에 런칭된 '문파문파' 와 같은 무협 RPG 중에 가장 특이한 특징으로 돋보이는 게임인 '강호영웅전' 입니다.

 

 

먼저, 게임을 하기 위해 로그인을 합니다!

강호영웅전은 4339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 할 수 있지만,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의천도룡기, 천룡팔부 등 14개의 유명 무협소설의 캐릭터들이 실제로 등장합니다!

무협게임 답게, 다양한 무협 영웅들이 보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 많아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강호영운전의 메인 화면 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하나하나 무슨 기능인지 정말 궁금하네요.

 

 

 

강호영웅전의 가장 기초는 '강호'에서 수련을 하는 것인데요?

창성을 시작으로 다양한 곳을 거쳐가며 공략하다 보면 시간이 훅훅 지나갑니다.

 

 

강호에서 수련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TCG게임이라서 그런지 가운데 공격 버튼만 계속 누르시면 끝!

공격을 하면 체력이 소모된다는 사실! 체력 같은 경우 레벨 업을 하면 최대치가 늘어납니다.

 

 

 

이렇게 레벨 업을 하면 체력최대치와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됩니다.

TIP – 레벨업을 하면 체력과 내공이 100% 충전이 됩니다.

 

 

 

상점에서는 자신의 협객카드를 뽑으실 수 있습니다. 지존협객카드와 고급협객카드를 무료로 뽑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꼭 뽑으세요!

또 다른 팁을 드리자면, 강호영웅전의 가장 큰 특징은 지존협객카드를 일정 시간이 지나면 또 무료로 뽑을 수 있습니다.

 

 

유저와 대결도 가능한데요? 유저와 대결을 해서 승리하면 상대의 아이템을 약탈할 수 있습니다.

3등급인 칼을 약탈했네요!

 

 

 

이렇게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전체 채팅도 가능합니다.

사실 TCG게임에 전채 채팅이 있다는 것이 의아하겠지만, 길드시스템도 있고 같이 공략할 수 도 있습니다.

 

 

강호영웅전은 최근에 런칭이 된 게임이 아니라 10월에 런칭 되어 지금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해온 무협RPG 게임 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니 게임을 길게 즐기실 분들은 좋은 소식 같네요. 한 도감시스템도 있어 수집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 같습니다. 다른 유저와 싸우는 것을 좋아하거나 약탈 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호영웅전 어떠한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