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추천SNG게임] 힐링스토리 마의 for kakao MBC 드라마 ‘마의’가 담겨 있다.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추천SNG게임] 힐링스토리 마의 for kakao MBC 드라마 ‘마의’가 담겨 있다.

프매씨 2014. 2. 3. 22:34



 

MBC 드라마 '마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힐링스토리 마의' for kakao'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오랜만에 카카오톡 게임으로 찾아 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카오톡 게임은 MBC 드라마 '마의'를 바탕으로 제작된 SNG 게임 입니다 :) 동물들을 치료하고, 치료를 하기 위해 여러 재료를 모아가면서, 치료한 동물을 직접 키우기도 하는 게임인데요? 그럼, 사진과 함께 간단히 살펴 보자구요!

 

『'마의'가 생각나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

 

 

MBC와 공동제작한 '힐링스토리 마의'는 정말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저는 위 사진중에 왼쪽에 있는 고양이가 가장 귀엽네요 :)

 

 

 

처음으로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튜토리얼이 꽤나 자세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킵은 못하더라구요..?

 

 

 

'힐링스토리 마의'의 기초이자 최종목표는 마을에서 앓고 있는 동물들을 치료하는 것 입니다.

치료만 하면 재미없죠. 여기서 재미있는 점은 동물마다 체질이 있어 어떠한 약이나 방법이 더 좋은지 달라 잘 살펴보고 치료해야 합니다.

 

 

 

치료를 하기 위한 침, 연고, 약, 뜸은 그냥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그에 맞는 재료들을 구해야 합니다.

침을 제작하기 위해 대나무를 심어 수집하기도 하고, 약을 만들기 위해 여러 작물을 밭에 심어 키우기도 합니다.

 

 

 

도구를 제작하는 데에는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자신이 치료한 동물들은 직접 입양도 가능합니다. 입양한 동물들은 일정한 시간마다 보상을 주며, 탐색을 시키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힐링스토리 마의'는 자신의 맵을 이니셜로 꾸밀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캐시 아이템 이거나 얻기 힘들어, 실망인 점도 있네요 :(

 

『기존의 SNG 카카오톡 게임과 다른점?』

 

 

기존에 있던 다양한 SNG(웰메이드) 게임들은 단순히 모우고 돈을 벌고, 또 돈을 벌어 정상을 노리는 것이 대표적이라면, '힐링스토리 마의'는 자신이 모은 재료를 통해 또 다른 치료제를 만들고 직접 동물을 치료해가며 보람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있는 것 같네요. 완치된 동물들은 직접 입양해 또 다른 이익을 가져온다니 더 많은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힐링스토리 마의에서 좋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니셜을 살 수 있는 금화를 접속만 하시면 20개를 받을 수 있고, pooq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어서 한 번 즐겨보세요!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