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레전드 오브 킹 저리가라! 더 재미있는 ‘워밸리’ 사진으로 간단히 알아보자! 본문

Review/어플리케이션

레전드 오브 킹 저리가라! 더 재미있는 ‘워밸리’ 사진으로 간단히 알아보자!

프매씨 2014. 1. 4. 19:32

 

레전드 오브 킹 저리가라! 더 재미있는 '워밸리 Online'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최근에 인기 있는 모바일 MMORPG를 꼽자면 '레전드 오브 킹'과 '워밸리'가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더욱 나은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디자인 그리고 수 많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는 '워밸리'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워밸리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워밸리에는 4개의 직업이 존재하네요! 검사, 기사, 마법사, 사제 이렇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러스트가 예쁜 여자 사제를 고르고 싶었지만,

저는 남자이기에 남자 검사로 시작해보았습니다.

 

 

 

게임 시작 시 간단한 인터페이스 설명이 있습니다.

 

 

 

워밸리에서는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 제가 가장 맘에 드는 것은 로그인 보상인 것 같네요. 누적로그인 보상과 연속로그인 보상이 따로 있어서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지원 아이템이 많으며, 하루마다 룰렛을 돌려 또 다른 지원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로그인만 해도 3가지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네요!

 

 

 

스킬트리는 간단합니다. 원하시는 스킬을 레벨 업 마다 얻는 스킬 포인트를 통해 얻으실 수 있으며, 별 다른 고민을 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만약 스킬을 찍으시다가 실수를 했거나 나중에 바꾸고 싶으시다면 '재설정'이라는 기능이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워낙 워밸리는 컨텐츠가 많아 맵이 매우 넓고 수 많은 NPC가 있기 때문에 찾아 다니기 힘듭니다. 그래서 워밸리에서는 퀘스트 추적 시스템이 있어서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퀘스트 자동 추적 중에는 사냥, 채집 모든 것이 자동으로 진행되지만, 스킬 같은 경우 직접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온라인 RPG의 묘미죠. 다른 유저와 소통도 가능합니다. 사진을 찍는 도중에 이벤트 공지사항도 같이 찍혔네요. 위 사진과 같이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도 많습니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왠지 꼭 해야 할 것 같죠..?

 

 

워밸리에는 던전이 있습니다. 자신 레벨마다 알맞은 던전이 있으며, 던전에서는 아쉽게도 자동 공격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직접 컨트롤을 해주셔서 사냥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화면에 보이는 컨트롤러를 통해 직접 조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컨트롤러를 통해 조정하시는 것도 좋지만, 직접 몬스터를 더블 터치하면 자동으로 위 사진과 같이 목표를 가르키며 사냥합니다. 물론 스킬은 직접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던전을 얼마나 플레이 하고 있는지 시간도 나오네요. 친구와 경쟁하는 맛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던전을 클리어 하면 등급과 클리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워밸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컨텐츠가 너무나도 많아 약 4시간동안 즐긴 저로써는 전부를 소개해드리기 어려움이 있었지 않았나 하네요. 개인적으로 레전드 오브 킹도 해보았지만, 앞서 말씀 드렸듯이 그래픽이 차이가 나며 일러스트가 더 낳은 것 같고, 컨텐츠나 시스템적으로 더 나은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모바일 MMORPG 온라인 게임을 찾으신다면, '워밸리'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언제나 스마트하게! 프매씨 이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