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Box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 missA 와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 공개 본문

Review/컴퓨터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 missA 와 함께 새로운 업데이트 공개

프매씨 2014. 1. 14. 22:09

 

크로스파이어 이번엔 missA 와 함께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가 찾아왔다!

 

 

안녕하세요, 프매씨 입니다. 이전에 간단히 크로스파이어에 대해 소개 해드렸었습니다. 수지와 함께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어, 서든어택보다 더 좋은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이번에는 missA 와 다양한 컨텐츠로 1월 15일에 찾아왔습니다! 수지에 이어 missA라 더욱 기대되는 업데이트인데요? 제가 이 포스팅을 쓴 날짜가 1월 14일이라 아직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이 공개되지 않았다만, 크로스파이어 사이트 내에 GM 게시판에 자그마한 정보가 공개되어있더라고요! 한번 자세히 살펴보실까요?

 

『missA 4종 캐릭터 출시』

 

 

먼저, missA 업데이트라서 그런지, missA 모든 멤버의 캐릭터가 출시됩니다. 한정적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중복구매 또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20% 경험치 혜택 및 가격은 기존 캐릭터와 동일 합니다. 다른 missA 멤버는 예쁘게 나왔는지 궁금하네요..

 

 

『Magma(마그마) 도색 총기 출시』

 

 

추운 겨울에 스나이퍼 유저들을 위한 AWM-Magma와 DualColt-Magma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뜨거워 보이죠 +_+

신규 캡슐에서 영구제 당첨 확률 2배 UP~ 2월 정기점검까지 이벤트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니! 노리시는 분은 이때 입니다!

 

 

『유저의 요청대로! 4종 무기 출시!』

 

 

이번 크로스파이어 업데이트 중 제가 가장 놀랐던 점은 게임을 하는 유저의 요구를 받아드렸다는 점이 아닐까 합니다.

크로스파이어를 플레이 하는 유저의 요구대로, HK416, KAC ChainSAW, Katana, M16A4 무기 4종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기대해라! 5가지의 맵이 추가!』

 

FPS게임을 하다 보면 하도 하던 맵 이라 질리죠.. 크로스파이어에 5가지의 맵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신규맵 : 잠수함 기지 – 수중전이 기대되는 맵이다.]

 

[신규맵 : 그리스 – 그리스를 간접적으로 구경할 수 있다.]

 

[신규맵 : 천둥의 회랑 – 나노 모드에서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현재 이미지가 공개된 맵은 '잠수함 기지', '그리스', '천둥의 회랑' 입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맵은 '데저트 스톰', '이슬람 사원' 이라고 하네요. 특히 잠수함 기지는 수중전이 정말 기대되는 맵 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모드에서 할 수 있는 맵 5가지가 추가 된다고 하니 빨리 맵을 분석하고 싶어지네요.

 

 

『업데이트가 기대되는 '크로스파이어'』

 

 

크로스파이어에서 재미있게 하던 모드는 나노 모드(위 사진에 나오는 모드)인데요? 나노 모드를 위한 새로운 맵이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 된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서든어택 이라는 FPS 게임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지만, 머지 않아 크로스파이어에 밀려 비등하거나 더 월등한 게임이 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서든어택은 너무 예전 게임이잖아요? 더욱 발전하여 더욱 나은 게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언제나 스마트 하게! 이상 프매씨 이였습니다.

Comments